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푸르 인스타 나이 아들 남편 사건 정리 와~ 대박이네

by ALL이슈 2021. 12. 21.
반응형

나는푸르 인스타 나이 아들 남편 사건 정리

프로필

· 본명 : 방혜원 
· 활동명 : 나는푸르
· 코스어 : 푸르
· 출생 : 1997년 10월 15일
· 나는푸르 나이 : 25세
· 신체 : 157cm, AB형
· 학력 :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합격)
· 데뷔
 - 2018년 12월 17일(트위치)
 - 2020년 5월 10일(아프리카TV)

반응형

나는푸르 사건

· 일베 용어 사용

 - 과거 트위치 방송 시절 함께 롤 듀오를 돌리던 사람 중 닉네임을 이용해 노무현 전 대통령을 비하하는 단어를 쓴 사람이 있었는데, 당시 함께 듀오를 했기 때문에 나는푸르도 일베를 한 적 있는 것 아니냐는 의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후 테일즈런너 유저 닉네임 'Republic' 존재가 나는푸르라는 추측과 함께 해당 유저의 언행으로 일베 의혹은 점점 확산되었는데요. 또한 'Republic'이 올린 스샷에서 친근한 대화를 나눈 상대의 닉네임이 '광주는뭐다'였기에 당시 트수들의 추측으로 나는푸르는 일베 회원이거나 최소한 일베 용어에 거부감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나는푸르

이후 2019년 1월 3일 나는푸르는 약 13분가량의 해명 방송을 진행했다. 나무위키 문서에 적혀있는 일베 의혹을 알고 있다는 이야기로 시작하여, 자신이 일베를 했다는 것은 전혀 사실무근임을 밝히고 추가 해명 자신의 과거 언행으로 논란이 불거진 것에 대해 사과를 하며 마무리 지었습니다.

 

· 라돼말 사건

2019년 4월 19일 나는푸르가 메이드 합방 콘텐츠를 통해 공혁준과의 친분이 생겼고, 이후 종종 연락을 하다 25일 방송에서 공혁준과의 카카오톡 채팅창을 띄워놓고 '라돼말' 이모티콘을 보내게 되면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당시 이모티콘에 서운했던 공혁준이 새벽 방송에서 자신의 감정을 토로하게 되는데, 이를 기점으로 나는푸르는 공혁준 팬들에게 도를 넘는 악플과 괴롭힘에 시달리게 되었고, 팬덤 싸움으로 번지는 듯한 조짐이 보이자 먼저 사과를 한 후 휴방을 선언하게 됩니다.

나는푸르

이후 나는푸르와 공혁준과 12월 트위치 파티에서 만나서 따로 오해를 풀게 되면서 마무리되었습니다. 공혁준의 팬덤 중 일부 악질들이 난리를 치는 것과는 별개로, 사건이 좋게 마무리된 만큼 나는푸르는 현재까지도 공혁준과 매우 친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또한 나는푸르가 아프리카TV 이적 이후 진행된 메이드 합방에서 두 사람 모두 아무런 탈 없이 방송을 잘 진행했으며, 과거 사정이 어려울 때 공혁준에게 생활비를 빌려 쓴 적도 있으며, 당시 사용하던 갤럭시S8도 공혁준에게 받았는데 더 좋은 성능은 필요 없기 때문에 앞으로도 오래 사용할 것이라고 방송에서 직접 언급할 정도로 둘은 절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 부적절한 언행 사건

나는푸르가 방송을 시작한 지 8일째에 일어난 사건으로 당시 오공으로 정글을 돌던 중 팀이 계속 짤리자 "짤리지나 마, 장애인들아. 짜증나게." 라는 말을 하게 되면서 논란이 된 사건입니다. 바로 사과를 했지만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던 탓에 떡밥이 오래 돌게 되었고, 결국 방송 프로필 공지로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있으며 방송을 쉬면서 자숙하는 시간을 가진다는 글을 게시함으로써 사건이 마무리되었습니다.

· 자낳대 시즌2 정치질 사건

2019년 인벤 주최 트위치 롤 대회 [자낳대 시즌2]에 출전한 나는푸르는 전 프로게이머 '캡틴잭'과 같은 팀이 되었는데, 당시 연습 기간과 대회 당시 부적절한 행동과 언행이 연거푸 쌓이게 되면서 논란이 된 사건입니다. 당시 거의 모든 팀 연습에 1시간 가량 지각하였고, 코치와 캡틴잭의 문제 지적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독단적으로 행동하게 되면서 논란이 되었는데요.

나는푸르나는푸르

특히 대회 당일 4강 2세트에서 본인은 오더를 따르느라 무리하게 이니시를 걸다가 죽었다고 주장하나 실제로는 시야도 없는 곳에 칼부를 먹으러 들어갔다가 스킬 하나 제대로 못쓰고 짤리게 된 것이 문제였으며, 애초에 정글러를 두고 아리에게 이니시를 오더 할 리가 없다는 점과 이후 캡틴잭의 오더 탓을 하면서 선정치를 시전했다는 점 등에 불만을 가진 트수들이 채팅창에서 불편한 기색을 노골적으로 드러냈으나 정작 나는푸르는 방송에서 이를 크게 문제 삼지 않고 넘어가 불난 여론에 기름을 부은 격이 되었고, 이 사건으로 인해 방송 이미지에 큰 치명타를 입게 됩니다.

· 단톡방 사건

2020년 7월 28일, 한 시청자가 나는푸르의 방송국에 단톡 및 던파 관련 글을 게시하면서 사건이 터지게 되었습니다. 당시 우스이방이라는 단톡방에서는 나는푸르 외에 채팅을 못 치게 되어 있고, 그녀가 휴방을 할 때 그곳에 사생활을 모두 얘기하게 되는데, 문제는 단톡방에 팬들을 감쓰(감정쓰레기통)이라고 데이터 쪼가리 취급을 하게 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

나는푸르

그리고 7월 14일 마지막 방송 이후 7월 30일 오전 5시경, 아프리카 TV 방송국 공지사항에 은퇴를 암시하는 듯한 게시글을 올리게 되는데요. 하지만 106일 만인 2020년 10월 27일 아프리카 TV에 다시 복귀하며 현재까지 방송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좋은 방송 보여주시길 바라며 나는푸르 인스타에서 그녀의 근황과 코스프레 사진도 함께 감상해보세요 : )
나는푸르 아들 나이 남편 사건 인스타 근황 이런 일들이?

 

나는푸르 아들 나이 남편 사건 인스타 근황 이런 일들이?!

나는푸르 아들 나이 남편 사건 인스타 근황 최근 롤 방송을 자주 보게 되면서 나는푸르를 알게 되었는데요. 관심을 가지면서 검색해 보니 이미 아들을 둔 미혼모라고 하는데요. 실

tmster1004.tistory.com

송지효 김종국 결혼설?! 런닝맨 동시하차까지? 무슨일?!

 

송지효 나이 김종국 결혼설?! 런닝맨 동시 하차까지!?

송지효 나이 김종국 결혼설?! 런닝맨 동시 하차까지!? 아주 오래전부터 송지효 김종국은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 함께 출연하며, 친한 동료 사이라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

kmr.riya.kr

 

유재석 코로나 돌파감염 원인이 이것 이었다?!

 

유재석 코로나 확진, 여기에서 돌파감염 되었다?!

유재석 코로나 확진, 여기에서 돌파감염 되었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사랑하는 국민 MC 유재석이 어제 12월 13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실제로 그는 9월 말, 백신 2차 

kmr.riya.kr

 

 

반응형
-->

댓글